전7주차에 질촘파로 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들을때
질초음파로 들으셨어요? 아니면 복부초음파?
댓글
8
저도 처음부터 복부로 봤어요!

탈퇴한 유저
전 복부요 ㅎㅎ
질촘파용 9주까진 질촘파하더라고용 이제 10주진입해서 10주차엔 배촘파본다는디 잘 몰겠네용
주수에 따라 다른데 보통 9주 쯤 부터는 배로 보는것 같아요 질초음파로 6주? 쯤에 듣고 9주부터는 배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