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첫째때 입덧이 너무 심해 엽산 구경도 못했어요ㅎㅎ 지금은 넷째 임신중 엽산을 챙겨먹긴하지밀 여전히 입덧으로 빼먹는날이 허다합니다ㅎㅎ 괜찮을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하루 빼먹어도 되겠죠?
아침에 급하게 본가오면서 안챙겨왔네요ㅜㅜ 하루 정도는 괜찮겠죵? 모든게 조심스럽네요 핳핳😅
댓글
8
저희 엄마는 셋 낳을때 엽산은 커녕 병원도 임신확인이랑 출산때 이렇게 딱 두번가셨는데 다 건강해요 ㅋㅋ 하루이틀은 괜찮지않을까요
병원에서 엽산먹고 속안좋으면 억지로먹지말라고도 했어요 필수는 아닌듯해요:-)
저도 하루 정도 빼먹었는데 입덧이 넘 심해서 ㅠ 그때 넘 .. 걱정되엇어요 ㅠ
저도 매일챙겨먹다가 하루정도 깜빡하고 못먹을때있어요ㅋㅋ 저도 첨에는 깜빡해서 어떡하지 하고있었는데 걱정도잠시뿐..ㅋ 못먹은건 냅두고 담날 꼭챙겨서먹어요ㅋㅋ 너무 걱정안하셔도될듯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