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락티끄요 임신한 친구가 선물해줘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먹고잇어용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질유산균 어떤거 드세요~?
추천 해주세요!
댓글
5
저두 엘레나! 이번에 업그레이드 됫더라구요
저도 엘레나 먹는데 효과 괜찮은거 같아요 :)
저는 이너플로라요ㅎㅎ
저는 엘레나 먹어요! 엘레나 먹고 1일 1변 합니다.! 저랑은 잘 맞는데 개인차가 있겠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