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넉넉한 슬랙스입고 있는데 청바지는 진짜 못입겠더라구요 카고팬츠같은 통 큰 바지도 입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시기에 다들 옷 어떻게 입으시나요
평소에 입던 바지 허리가 너무 타이트하게 느껴져요ㅠㅠ 체중은 오히려 빠졋는데 배는 더 나온것 같아요 이게 무슨일인지 ㅠㅠ 벌써 임부복 사긴 싫은데 다들 뭐 입으시나요 출근할때 늘 고민이네요 ㅠ
댓글
7
임부복은 아닌데 인쇼에서 널널한 원피스에 허리끈 있는거 사서 때에 따라 허리끈 조절해 입어요~ 막 임산부 안 같아서 좋아용
임부복 어차피 사야 할 것 같아서 우선 바지만 사서 위에는 원래 입던 상의랑 임부 바지 돌려 입어용 ㅎㅎ
임부복에 돈쓰기 아까워서 그냥 검정 바지만 하나 사서 상의만 돌려입고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똑같은 바지인줄 모르는것같아요!ㅋㅅㅋㅅ
저도출근룩너무신경쓰이더라구요 부츠컷슬랙스 청바지 등등 임산부용 많이 나와요 원피스 서너개삿습니다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