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기형아검서와 니프티검사 이렇게 진행하신건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1일차 기형아검사완료!

2주 조금더 기다려서 드디어 우리 애기보고 왓어요!! 그동안 얼마나 많이 큰지 몰라요 ㅎㅎ 기형아검사 하는 촘파내내 손을 들구 얼굴을 가리구 자꾸 숨어있는 바람에 애좀 먹었지모에요! 그래두 제눈에는 너무 귀엽더라구요♡ 니프티 검사까지했으니 결과만 잘 나오기를 기다려봅니다!
댓글
4

네! 1차기형아검사에서 피검사는 니프티로하고 촘파검사한거에요!!

아아 저도 다담주에 하려구요 ^^감사합니다
😆 😆 저두담주토욜에 하는데 너무떨려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