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틀동안 각티슈 한통 다쓰고 양쪽코가 다막히고 숨못쉬니 머리도 아파서 산부인과가서 수액 맞았어요. 다음날부터 살아나서 지금은 양쪽 코 뚫렸어요. 둘째때도 코로나 앓고 격리 끝나고 산부인과가서 수액맞고 기력이 살아난기억이 있어서 저는 컨디션 너무 떨어지거나 힘들면 수액 맞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
8주차인대.. 감기에 걸렷어요.. 콧물, 목아픔, 두통 등의 증상이 있습니다.. 한방약 먹어도 되나요????
댓글
6
저도 8주차에 콧물 목아픔 두통 있었는데요, 한 10시간정도 따뜻하게 푹 자고 다음날부터 목 안쓰고 따뜻한 차 계속 마시니까 완화되더라구요~! 근데 2주가 넘었는데도 완치는 안되었습니다ㅠㅠ 8-9주차에 감기증상이 다들 온다하더라구요ㅠㅠ
약은 최대한 참자여서 병원 처방약 받았는데 한번만 먹었구 생강차 마셨어요 생강차 마시면 다음날 컨디션이 확 괜찮아 지더라구요 생강차 추천드려요 ㅠㅜ
저도 감기기운 있을때 타이레놀 1알이랑 생강차로 버텼어요ㅠㅠㅠ약은 뭐든 조심하는게 좋아서 일단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젤 좋을 거같아요 내일 바로 병원에 전화해보셔요!! 저같은 경우에는 일반내과가서 임산부라고 하고 감기약 받고 산부인과에 전화해서 약물 확인해도된다고도 했어요!!
약은...ㅠㅠ 항상 조심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타이레놀 어떠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