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나서 느글거릴때쯤 상큼한 과일이나 요거트를 또 먹어버립니다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먹덧 심할때 어케하시나요..
이제곧13주차되어가는데 그제부터 속이 음청나게 메스껍네요! 먹을때는 괜찮은데.. 먹고나서가 문제가되는.. 먹고난후 시간좀있다가 속에서 올라오는? 느낌에 바로 화장실갑니다.. 이게 먹덧인가봐요...ㅠ 아니면 토덧일까요..? 다들 입덧이나 먹덧 심할때 어케하시나요ㅜ 방지용으로 새콤달콤하나 먹어야할지 싶네요 밥먹어도 속이 금방배불러서 밥도다안먹는데.. 먹구나면..시작되는.. 다들 그러신가요?
댓글
2
저는 막상 먹으면 금방 차기도했어서 조금씩 자주 먹으려했어요 텀을 좀 두려고 했어요 약도 먹어야해서 억지로라도 참고 정 힘들면 30분이라도 텀을 뒀어용 힘들땐 저도 새콤달콤 먹었어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