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전 안하려구요. 아기 태어나면 실비만 들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댓글

7

  1. 태아보험은 드는게 더 좋더라구요:) 실비가 4대실비로 적용되서 실제로 청구되는 금액이...생각보다 적어요ㅠㅠ 이번에 코로나/독감검사하고 보험금 청구했는데 실비가 무슨소용인가 싶더라구요. 태아보험이 아가 태어나면 어린이보험으로 전환되서 골절이나 봉합 수족구나 전염병..등등 받을수있는 그게 더 많아요^^ 설계만 잘하면 도움돼요~

  2. 문제가 없으면 다행이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입하는거죠. 문제 생기면 가입할 수 없으니 그래서 저는 우선 가입하고 출생 후 해제하고 가입하려고요. 출생 후 가입하면 가입금액은 높아지고 암이나.. 지금은 3천인데 1억까지..

    1. subcomment icon

      성인 이전 암을 생각하는건 너무 섣부른것 같아서 성인쯔음에 평생 암보험 들어줄 생각이에요

  3. 무조건 들어야한다고만 생각했는데 ... 어찌 안든다는 생각을 하게 되신건지 궁금해요!

    1. subcomment icon

      일단 아이가 보험에서 다룰 만큼 아플 확률이 적은 것 같구요(보험이 잘 팔리는 이유). 아프다고 해도 실비로 대부분 충당이 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적당히 아픈건 병원비를 내면 되죠 ㅎㅎ 아이가 고등학생쯤 되었을때 평생 종합보험을 들어주는게 나을 것 같아요.

  4. 저도 아기 태어나고 실비랑 종합보험 생각하고 있어요ㅎㅎ

  5. 저도 같은생각!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