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사진 신기해요 ㅎㅎ 저는 10주에 니프티하게되어서 생각보다 빨리 성별알아버렸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성별이 궁금하지만

여러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16주까지 기다려보려구 합니다 두근두근 과연 아들일까요 딸일까요ㅎㅎ
댓글
5

그쵸그쵸 근데 저도 12주에 예약 잡혀있어서 16주보다 더 빨리 알게 될 것 같아요ㅎㅎ

엇 BlessD님 니프티 성별 안알려주는곳도 있다던데. 어느 회사꺼 하셨을까요?.?

앗 그렇군요? 저는 미국이예요..!ㅠ

저희 병원은 니프티해도 성별 알수 없다고 하던데?!! 알수있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