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까지 할까요 ㅠㅠ

10주 4일차예요. 저는 몸이 예민한지 임테기 두줄 뜨기 전부터 살짝 입덧이랑 냄새덧 (울렁울렁 미식미식하고 냄새에 민감)이 시작됐거든요. 5-6주 차가 최고 절정이였고 8주차쯤부터 울렁거리는게 조금 나아지나 싶더니 이제 속쓰림, 체덧, 양치덧 쓰리콤보로 고생중이예요. 매일밤 위액 나올때까지 토하고 자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ㅜㅜ 2달째 계속 이러니 너무 힘들어요. ㅠㅠ 중기때부터 나아진다는데 도데체 언제쯤 정상인 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오랬동안 기다렸던 임신이라 마냥 행복할줄만 알았는데 매일매일 몸도 힘들고 언제 끝날꺼라는 기약이 없으니 정신적으로도 넘 지치네요. ㅠㅠ 보통 언제쯤 괜찮아 질까요?? ㅠㅠ

댓글

6

  1. 밥은 8시에 먹엇는데 12시ㅜ되서 자려고 누우니 토덧... 토를 다햇네요 ㅠㅠ 진짜 토할때 너무 기진맥진되고 온몸이 부들 거려서 진짜 죽겟습니다 ㅠㅠ 약은 항상 먹어야죠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토하는게 이렇게 힘든일인지 처음 알았어요. 물왕맘 님도 화이팅

  2. 저는 9주 4일차인데 입덧약먹어도 안좋네요ㅠㅠㅠ 입맛이 하나도 없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우리 모두 화이팅..

  3. 저도ᆢ먹지도 않았는데~위액까지 토하기 바쁘네요~ 밥먹기가 두려워요ㅡㅡ지금은 입덧때문에 입원중이에요ㅡㅡ진짜 언제까지 이럴지 모르겠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아이고.. 병원 입원중이시라니 ㅠㅠ 엄마되기 힘드네요 ㅠㅠ우리 모두 입덧 빨리 나아지기를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