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혼자 가는게 더 편해서 혼자 가요~배 많이 나오면 힘드니까 같이 가려고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가실 때 매번 남편과 함께들 가시나요??
처음 2번은 남편과 함께 갔는데 매번 일하는 시간에 부르는 것도 좀 그렇고 해서 이번부터는 혼자 내원하려고 하는데 다른 맘님들은 어찌하시나요??
댓글
27
같이 가주고 싶은데 출장이 늘면서 가기 힘들어지네요 ㅠㅠ
항상 같이가요! 남편이랑 스케쥴 맞을 때 병원예약해서 가요! 시간맞으면 가는거고 아니면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ㅠㅠ
괜히 혼자 가기 싫어서 대기 많아도 주말에 늘 같이 가요 ㅎ 병원데이트!
저는 두번 같이 가고 같이 안가용ㅎㅎㅎ 크게 이슈가 없고 의사샘도 크게 별 말씀 안해주셔서 같이 가도 크게 중요하거나 필요할 일이 없더라구요~ 이번주에 첫 입체촘파는 같이 가서 보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