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얼마전까지

얼마전까지 애기집 봤다, 심소듣고왔다 이랬던 글만 보였던것 같은데 어느덧 각도법이 나오는 시기까지 와버렸네요!! 아기 보고싶어서 보는 날만 기다리느라 시간이 느리게 간다고 생각했는데 뒤돌아보면 참 빠른것 같아요 ㅎㅎ 아무쪼록 여기계신 모든 분들 행복하시고 큰탈 없이 소중한 아가 건강하게 출산하자구요!! 엄마는 강하다 화이팅💪❣️

댓글

7

  1. 공감되요~~❤️저는 10월 말 예정이라 1-3주 빠르신분들 주수 보고 예습도 되고 너무 재밌고 유익하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두요 ㅎㅎㅎ 10웡 25일 예정일이라 10월 베동에선 한참 애기죠 ㅎㅎ 아직 전 9주인데 각도법 보시는분들 부러워용 ㅠㅠ

  2. 빌리가 같은 시기끼리 묶어주니까 좋더라구요 ㅋ 다른 어플은 커뮤니티 싸움나서 어질어질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주수가 비슷하니 공감대 형성도 잘되고 소통도 잘돼요 ㅎㅎ

  3. 앗 저도 그생각하고있었어요 ㅎㅎㅎ 다같이 점점.주수를.채워가는거같아서 먼가 배동이란게 흐뭇하고 좋네여 ㅎㅎ^^ 화이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그쵸 ㅎㅎㅎ뭔가 진짜 동지 생긴 느낌도 들고 든든하기도 하네요 😆 오복따복 쌍둥이인가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 안정기까지 쭉쭉 가봅시다아 !!

    2. subcomment icon

      옙 쌍둥이입니다 ㅠㅠㅋㅋ너무좋은데 살짝겁도나고그렇네용 ㅎㅎ감사해용 띠용맘님도 화이팅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