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정말 마취총 맞은것 같이 졸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곧 9주차인데 피곤하고 졸리고 다들 그러시나요?
일은 안하고 있지만 중요한 시험을 준비중인데 몸이 힘들만한 걸 특별히 하지는 않는데 피곤하고 졸려서 그리고 뭔지 모를 것 때문에 공부에 집중이 정말 1도 안되네요 ㅜㅜ 다들 그러시나요? 아님 제가 좀 나약해진걸까요? ㅜㅜ
댓글
12
저도 그래요9주차고 준비중인 시험이 있는데 체력이 넘 안좋아서 못하고있어요ㅠㅠ 먹고자고눕눕 ㅠㅠ

으악ㅜㅜ제 동지시군요. 누워서라도 좀 볼까싶으면 바로 수면 각이에욕ㅋㅋ 우리 무리 말아여

앉아있는것도 넘힘든걸요 ㅠㅠㅠㅋㅋ힘내요우리:)
진짜 하루종일 졸려요..ㅎㅎㅎ

맞아요ㅋㅋㅋ 이게 저녁에 제대로 못 자서 낮동안 더 졸리는 듯 해요
많이 졸려요 자도 자도 졸리고 평소 일상 생활에 반도 안 움직이는데 피곤하고 힘들어요 ~ 쉬어가면서 공부 하세요~

다들 그러시는거 같아 조금 안심해요ㅎㅎ 쉬엄쉬엄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원래 체력의 반토막 난거같아요 속도안좋고 낮잠 안자는날 손에꼽아요ㅠㅠ 너무 공부한다고 무리하지 마세요

맞아요. 정말 반토막 난 듯 해요 ㅜㅜ 무리하고싶어도 체력익ㅋㅋ 절 침대로 이끌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