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먹토가 편해요..

11주입니다:) 8주부터 먹덧, 체덧 시작하더니 10주부터 먹자마자 그대로 토하는 토덧 시작이요ㅜㅜ 참아보려했지만 야채주스1잔에 과자 1개만 먹어도 그대로 토해요 하하..이제는 먹고 토해서 속 비우는 게 차라리 편하네요🥲 덕분에 몸무게는 더 빠지고... 영양제 수액 맞으러가야할까 싶어요ㅠ

댓글

6

  1. 저도 10주차부터 빈속이여도 토하고 나중에는 자다가 신물이 계속올라와 자다깨서 토해 너무 힘들어 늦었지만 입덧약 받아왔어요.. 이틀정도는 먹어도 토했지만 지금은 토는 안해서 더 편한거같아요! 처음엔 먹토가 편했는데 습관되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습관ㅠㅠ 이제는 먹으면서도 하.. 이게 무슨 맛이냐 어차피 토할 건데, 라는 마음으로 먹어요ㅋㅋㅋㅋ 초기 넘기면 괜찮다고 하는데.. 그런 날만 기다리구있습니당🥲

  2. 전 5주부터 10주까지 계속 토덧이었어요 ㅎㅎ 참으면 머리통이터질거같고 결국토였는데 .. 빈속에 토하면 가슴통증이 위산때문에 너무심해지고 피까지나서 무조건 일부로 먹고 다올리고를 반복했어요 ㅎㅎ 하루 10번이상 토해도 덕분에 몸무게는 유지..ㅋ 주에 한 두번 수액 맞고오심 좋아요 전해질이랑 비타민 채워준다하시더라구요 비타민 b군도 넣어쥬시는데 그게 입덧완화에도움이 된데요 ㅠㅠ 빈속에 올리지마시고 머라도먹고 마시고 올리세요 피나기시작하면 그땐.치료할때 답도없어요 ㅠㅠㅠ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와..저랑 증상 거의 비슷하세요ㅠㅠ 피까지는 안 나지만 거의 위를 탈탈 클린시킬 만큼 토해줘야 살 것같다는😂😂 수액 진짜 맞아야겠어요ㅠ

  3. 토하면 속이 편해지죠 ㅜ근데 토하면 수축되서 아가한테 안좋다하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웬만함 참아요. 매실액에 탄산수 조합 드셔보세용!

    1. subcomment icon

      ㅜㅜ저도 최대한 참아봐야겠어요ㅠ 매실액👍👍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