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제 얘기를 누가 대신 써준줄 알았어요!!! 저도 헤어라인이랑 등드름 가슴 장난아닌데ㅠㅠ 그나마 얼굴은 화장으로 좀 커버가 돼서 다행인데 등드름은 넘 스트레스 받아요.. 남편이 맨날 알콜솜으로 뾰루지 짜주고 등닦아 줍니닼ㅋㅋㅋㅋㅋ ㅠㅠㅠ 좀 지나면 괜찮아 질거라고 생각중이어요 흑흑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피부
이마 헤어라인에 오돌도돌하게 올라오고 가슴이랑 등에 뾰루지가 올라오더니 잘 닦고 로션 꼭 바르고 자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안보여요 ㅠㅠㅠ 더심해져요ㅠㅠ 임신하고 좋은 성분들로만 샴푸, 클렌징, 로션 바꿔 사용중인데 다시 이전꺼 쓰기도 그렇고ㅠ 임신하면 원래 이런가요ㅠㅠ 볼때마다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 애기 생각해서 피부과를 가기도 그렇고 어쩌죠...
댓글
7
호르몬 때문에 그런거라ㅠㅠ 그냥 시간지나면 사라지더라구요 저도 첫째때 얼굴가득 올라와서 스트레스였는데 둘째도 역시나😭

호르몬 때문이면 역시 시간이 답이겠죠..😭 아가만 건강하다면 하는 마음으로 기다려봐야겠군요ㅠㅠㅠ
와 저두요!!!! ㅠㅠㅠㅠ 헤어라인 ㅠㅠㅜㅜ 가슴 등 ㅠㅠ 저 그래서 가슴 계속 손타다가 막 폼클렌징으로 닦규 했는데 더 나눈거 같아서 아예 손도 안대고 그쪽은 일리윤 헤드투토 무첨가 워시로만 하니 좀 진정되었어요!!!맨날 로션발라줬는데 로션도 아예 안바르고요 ㅠㅠㅜ 성분 좋은 수분 토너만 발라줬어요! 헤어라인두 짜잘 짜잘 나는데 저는 제가 샴푸 요즘 들꼼꼼히 했나 싶도라구요 ㅠㅠ 저만 그래듀 얼굴 중심에 안나눈걸 감사하구 있어오 헿....저도 막 옷갈아입고 할때마다 ㅠ 속상하더라구여 흑흑 ㅠㅠㅠ

일리윤 워시 써봐야 겠어요!!
저도 이마랑 입주위 전체가 붉고 오돌도톨하게 뾰루지가 엄청 많이 나오고 나아질 기미가 없어요 ㅠㅠㅠㅠ저 너무 공감가네요 진짜 스트레스 너무 받네용

앗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ㅠㅠ 어쩔수 없나봐요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