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ㅠㅠ 고기는 입에도 못대갰거 과일도 별로 언좋아하는데 고ㅓ일만 먹고있어요 풀러스 밀가루가 왜케 땡기는지 모르겟네요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과일밖에 안땡기는데 ㅜㅜ 당걱정됩니다

제목그대루 ㅜㅜ 새콤달콤 과일만 먹을수가잇네요 ㅠㅠ 육류는 아예 냄새도 못맡고 ㅜ 좋아하던 음식들도요 ㅜㅠ 당이 넘걱정되요 저같은분 있으신가요?
댓글
18
저도 과일만 땡겨서 과일 달고살아요 ㅎㅎ
저도 지금 사파이어 포도 먹고있네요ㅋㅋㅋ 고기는 당연히 못먹고있고... 일단 제가 살아야해서 당걱정 안하고 먹으려구요ㅠㅠ
헐 저도 그래요 ! 고기킬러엿는데 입도대기실어사 과일이랑 밀가루류 먹구싶어요 ㅠㅠ 너무 저음 과일

ㅜㅜ비슷하네용
저도 고기는 생각도 안나고 보기만 해도 싫고 특히 날고기는 냄새만 맡아도 역겨워요ㅠㅠㅠㅠ 빵이랑 과일만 주구장창 먹어요 ㅠㅠㅠㅠ 과일값도 너무너무 비싼데 😂😂

저도요!!! 빵 과일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