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쌍둥이샷!! 너무귀여워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들 입체초음파

너무 귀여워요 ㅠㅠ 선생님이 서비스? 로 해주신건데 너무 귀여워서 눈물찔끔 ㅠㅠ 선생님이 애들 잘 찍어주시고 싶은 욕심이 있으셔서 두아이 잘 나온 사진으로 뽑아주셨네요 💙💚
댓글
6

감사합니다 💙💚
와… 저도 찍을수있을까요🥺넘 귀여워요 세상에…

저도 기대안했는데 원장님이 살짝 봐주신것같아요 한번 물어보세요!! 😀
와 쌍둥이 샷이네요 ㅠㅠ 저는 애들이 자세를 희안하게있어서.. 못찍엇어요 ㅋㅋㅋ 아쉽 이시기에만찍응수있다던데 같이있는건! 부러워용 !

맞아요 더 크면 화면에 같이 안잡힌다구 하시더라구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