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메가 임산부용으로 사서 초기에 먹다가 오메가만 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서 포기했어요 ㅎㄹ 14주부터 먹으려고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먹으면 구토.....
임신 9주차인데 오메가3만 먹으면 속이 안좋아서... 구토하는대 ㅠㅠㅠ 오메가도 종류가 있나요?? 저에게 안맞는거라 하던데.. 맞나요?? 아니면.. 입덧시기라... 그런가요???
댓글
6
오메가가 비리고 알도 커서 그런 경우 있다더라구요ㅠ 저도 14주부터 먹으려구요ㅠㅠ
전 오메가3는 14주부터 먹어도 된대서 사놓고 안먹고 있어요ㅎㅎ 전 엽산만 먹으면 울렁거려서 안먹으면 안되니 꼭 첫 끼니 먹고 먹으면 좀 낫더라구요ㅜ
rtg오메가3도 있고 또 임산부는 식물성으로 나온것도 있더라구요

제가 지금 알티지 오메가ㅡ3에요 ㅠㅠ

입덧 때문일수도 있고 아니면 식물성으로 바꿔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어요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