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지금 11주차인데 12주차에 해야 정확하게나온다고해서 기다리고있습니다 걱정하지마시고 12주차에 다시해보세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오늘 11주1일 1차 기형아 검사하고왔는데 쌍둥이 아가구요. 두명다 목둘레는 괜찮은데 한명 아기가 자세가 안좋아 콧대가 안보인다고 다음주에 다시한번 진료보자고 하셨는데 괨히 걱정되네요 혹시 이런경험 있으신분이 있을까요?? 병원에는 자세때문이라고 걱정말라고하시는데 맘이 그렇지는 않네요ㅠㅠ
댓글
2

감사합니다. 맘편히 일주일 기다렸다가 병원가봐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