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마음이 아프실까요. 그래도 아기는 짧은 시간이나마 마미님이 엄마여서 행복했을거예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계류유산 됐어요,,,,
배가 아프고 아침에 하혈해서 갔더니,, 애기심장이 안뛴대요,,,, 오빠가 진짜 좋아했는데 그렇게 첫아가를 보냅니다,,,내일 소파술 예약 잡고 왔는데 계속 눈물만 나고 암것도 하기 싫네요 찰떡아 더 품어주지 못해서 엄마가 너무 미안해,,, 정말 미안해 우리 찰떡이,,, 베이비빌리 매일 들어오면서 자주 봤는데 ,,
댓글
6
저두 제작년에 첫 아기 9주차에 계류 유산으로 보냈어요. 마음 많이 아프시죠 ㅠㅠ 진짜 초기유산은 엄마탓이 전혀 아니라니 혹시나 자책하는 마음 가지지 마세요. 많이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 다음번에 더 건강한 아기가 찾아올거예요.
초기유산은 엄마탓아니에요,,몸과 마음 잘 회복하셔서 다시 예쁜아가 만나시길!
더 좋은 친구가 찾아오길 기원할게요
더건강하게 엄마찾아오려고 준비하려그랬나봐요 철떡맘님 다시예쁜 아가천사가 찾아올거에요 더 건강하게 ! 몸잘추르시고 힘내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