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아들인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양한 모습의 트니❤️

3월22일에 12주 3일때 촘파사진이에요!ㅎㅎ 넘 활발해서 촘파보는내내 쉬질않고 움직여서 여러 모습 많이봤네요ㅎㅎ 넘기엽고 신기했어요! 1차 기형아검사도 정상이고 건강하게 태어날건강봐요~10월 엄빠님들 모두 화이팅!
댓글
8

아직은 몰라요!ㅠㅠ

아래 왼쪽사진이 넘 시강이어서요..ㅎㅎ

80프로 아들이래요!ㅋㅋㅋㅋ
우앙 저희 아가랑 같은때에 입초찍으셨네용 성별유추 불가능하지만 트니빠덜님꺼랑 비교하니... 저희아가는 탯줄밑에가 똥그래용 성별나오면 댓글공유해주세여ㅋㅋㅋ 궁금궁금

네 알겠습니다~!
트니 건강하게 태어나길 기도할게용^^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응원할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