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천식이 있었어서 그런가 했는데 다른분들도 숨 차시는군요ㅠㅠ 저는 가만히 앉아있어도 가끔 숨쉬기가 힘들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숨쉬기 힘든분 계세요?
저는 만삭에나 숨쉬기 힘든줄 알았는데 요즘 간혹가다 숨차요 샤워할때는 거의 숨차서 쓰러지기 직전 ㅠ 방금 너무 어지럽고 숨차서 어떻게 헹궜는지도 모르게 씻고 나왔어요 저만 이런가요 ㅠㅠ
댓글
12
혹시 너무 뜨거운물로 해서 혈압 낮아서 어지러우신거면 문 조금 열고하세요 위험해요 ㅜ.ㅜ
저도 이제 10주차인데 한 7주부터 숨찼던 것 같아요.. 말하는 직업이라 밥 먹고 말하려고 하면 특히..
마스크 끼고 산책하면 숨이 점점 거칠어지고.. 샤워하고 스퀴즈로 벽 긁는것만 해도 헉헉거려요 ㅠㅠ
제 와이프도 이제 10주차인데 숨 크게 쉬고 엄청 답답해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