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염땜에 아직 고생중이에요ㅠㅠ 이비인후과에서 임신 내내 이럴수도 있다고😭 산모가 숨을 못쉬는게 태아에 더 위험하다고 들어서.. 걱정스럽지만 약 먹는중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비염, 가래가 생겼어요
감기기운은 전혀 없는데 임신초기 입덧 생기고부터 비염도 생기고 특히 목에 계속 가래가 껴요ㅠㅠ 11주차인데 코막힘은 사라졌지만 가래는 심해진 것 같아요..답답한 느낌에 뱉어내다 보면 목이 아프고요ㅠㅠㅠㅜㅜ 이런 증상 있으신 분 있으신가요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 있을까요ㅠㅠ 약먹는게 조심스러워서 참았는데 삶의질이 너무 떨어져요🥹
댓글
6
저도 극초기부터 비염,가래,채재기,목통증,코막힘 진짜 심해서 산부인과가서 약처방받고 한달동안 나아졌어요
ㅠㅠ저랑 증상이 완전 비슷하시네요 특히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더 심한거같아요 저는 매일 노즈스위퍼로 코세척하고 천일염섞은 미지근한 물로 가글하는데 그나마 좀 나아지는거같더라구요ㅜㅜ
저는 임신초에 코막힘증상이 있었는데 점점 심해지더니 기침가래생겨서 초기에 처방약 받았어요 ! 약 안좋긴하지만 기침이 오히려 더 안좋다하시더라구요 자궁수축이나 염증문제로 생각하면 무작정 참을건 아닌거같아요ㅠ 저도 최대한 참고 생강차로 가라앉히려하는데 너무 심할때는 먹었어요! 가라앉았다 다시 그래서 또 처방받았습니당
임신성비염이래요 ㅜㅜ 저도 그래요.. 병원가면 알러지약이랑 기침가래약같은거 주더라구요

임신성 비염이란것도 있군요..ㅠㅠ 약먹을 생각이 없어서 진료볼땐 따로 말씀 안드렸었는데 다음주에 가면 말씀드려야겠어요ㅠㅠㅠㅠㅠ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