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비염, 가래가 생겼어요

감기기운은 전혀 없는데 임신초기 입덧 생기고부터 비염도 생기고 특히 목에 계속 가래가 껴요ㅠㅠ 11주차인데 코막힘은 사라졌지만 가래는 심해진 것 같아요..답답한 느낌에 뱉어내다 보면 목이 아프고요ㅠㅠㅠㅜㅜ 이런 증상 있으신 분 있으신가요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 있을까요ㅠㅠ 약먹는게 조심스러워서 참았는데 삶의질이 너무 떨어져요🥹

댓글

6

  1. 저도 비염땜에 아직 고생중이에요ㅠㅠ 이비인후과에서 임신 내내 이럴수도 있다고😭 산모가 숨을 못쉬는게 태아에 더 위험하다고 들어서.. 걱정스럽지만 약 먹는중이에요🥲

  2. 저도 극초기부터 비염,가래,채재기,목통증,코막힘 진짜 심해서 산부인과가서 약처방받고 한달동안 나아졌어요

  3. ㅠㅠ저랑 증상이 완전 비슷하시네요 특히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더 심한거같아요 저는 매일 노즈스위퍼로 코세척하고 천일염섞은 미지근한 물로 가글하는데 그나마 좀 나아지는거같더라구요ㅜㅜ

  4. 저는 임신초에 코막힘증상이 있었는데 점점 심해지더니 기침가래생겨서 초기에 처방약 받았어요 ! 약 안좋긴하지만 기침이 오히려 더 안좋다하시더라구요 자궁수축이나 염증문제로 생각하면 무작정 참을건 아닌거같아요ㅠ 저도 최대한 참고 생강차로 가라앉히려하는데 너무 심할때는 먹었어요! 가라앉았다 다시 그래서 또 처방받았습니당

  5. 임신성비염이래요 ㅜㅜ 저도 그래요.. 병원가면 알러지약이랑 기침가래약같은거 주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임신성 비염이란것도 있군요..ㅠㅠ 약먹을 생각이 없어서 진료볼땐 따로 말씀 안드렸었는데 다음주에 가면 말씀드려야겠어요ㅠㅠㅠㅠㅠ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