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18주시작인데 1kg도 안쪘어요...슬프지만 당뇨거든요...ㅜ그래서 근가 배도 거의 안 나왔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쪄버려서 ㅜ 혹시 식단관리하시는분있나요 ?
약간 임신전부터 몸무게가 급속도로 늘어난상태였는데 임신하고 진짜 더 확 쩌버렸어요 ㅜㅜ 인스타나보면 진짜 이쁘게 딱 배만나오진 엄마들도 많던데 전 몸이너무불어서 ㅜ 아가가태어나고 빼야될지(가이한20키로는빼야될각이...ㅎㄷㄷ)걱뎡입니다 혹시 임신기간중에 체중조절로 식단관리하시는분들있나요 ! 팁좀 알려주세욥 ! 너무너무 심각해서.. 남편이 급 찐살로 우울증이라도올까바 아주 걱정하더라고요.. 살찌면 스트레스 받는성격이라.. 운동도 필요할듯해서 담주부터 수영 등록했습니다! 자유로 살살 물속에서 놀다올라고요! 쫌 건강하고 균형있고 안찌게 먹어야될꺼같은데..참 그게 어려워요.. 귀차느즘심해서 차려먹기도 귀찮아하고 🥺🥺이러다 임당도통과 못할까바 걱정걱정
댓글
23

아구 ㅜㅜ 고생하시겠어요 ㅜㅠ 음식도 잘 가려서드시고 하셔야겠네요 ㅜㅜ 마지막까지 화이팅해요!!!우리!!
저도 먹덧에 특히 과일을 너무 먹으니 살찌는거 걱정되서 요즘엔 토마토 & 방울토마토 섞어먹고 배달음식 줄이려고 노력중이에요 ㅠㅠ

저도 이제맘먹고 쫌 미리미리 조절할려고요 둥이맘분들은 쫌 힘들꺼같기는해요 ㅜㅜ
전 식단은 안하긴한데.. 신랑이 더 걱정하는 중이라 적당히 먹어요 ㅋ 둥이를 품고 있다보니 안 먹을 수도 없고.. 삼시세끼 조금씩 간식은 견과류나 우유, 과일 이렇게 먹어요^^

어우 둥이는 근데쫌 두배로 잘먹어야되겠어요 ! 진짜 남편이 더걱정이이에요 평상시 너무 포악했나봐욬ㅋㅋㅋ
삭제된 댓글이에요

단백질 식단 ✍️✍️✍️ 만보걷기 맨날맨날하세요 ? 대단하시당... 일단 산책이랑 수영이랑 쫌 열심히해봐야겠어욥 !!
저는 집에 혼자있으면 잘 안챙겨먹는 스타일이라.... 그래도 애기때문에 점심저녁 챙겨먹으려하는데 혼자 차려먹기도 귀찮아서 그 다이어트 도시락??? 그런거 냉동 사놓고 데워먹어요! 18주 5일인데 14주 지날때부터 역류성이 찾아와서 ㅠㅠ 저녁은 배부르게먹으면 너무 힘들더라구요 잘 안챙겨먹다보니 딱히 몸무게도 1키로? 2키로 채 안되게 늘엇어요

아 저도 역류성은 쫌 온거같아요! 그 약간 엄청독한술먹을때 목 뜨끈한거처럼 막 목이 가끔 화끈? 먹고 쫌 바로눕는거 조심하긴해야될꺼같아요 ㅜ 저도 쫌 균형있게 먹고싶은대 쉽지가않네욥 ㅋㅋ 다요트 도시락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