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0주인데 벌써 7키로쪘어요ㅜㅜ 입덧이 없었어서 실컷먹었더니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몇키로 찌셨어요?
중기 후기에 팍 찐다는데.... 전 18주 기준 4.5키로 정도 쪘어요. 어느정도 찌셨는지 공유해요~!
댓글
30

저도 19주차인데 7키로 쪗어요ㅠㅠㅠㅠ 다른분들 보시니까 혼자 많이 찐 느낌이네요ㅠㅠ
저는 입덧때문에 2-3킬로 빠졌다가 16주쯤 원복, 18주인 지금은 임신전 무게에 +1kg에요!
왐마 다들 뭐 이렇게 안쪄요?????????? 저만 둔팅이마냥 5키로 쪄놨나ㅋㅋㅋㅋㅋ 아나~ㅋㅋㅋㅠㅠㅠㅠㅠㅠ
저는 18주 2키로 정도요 .. 살찔수밖에 없는것 아는데도 엄청 스트레스네요ㅠㅠ
18주 5일인데 3.5키로 쪘어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