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차병원 종합영양제 먹다가 구역질이 더 심해져서 다른 활성형 엽산으로 바꿔서 먹었어요ㅠㅠ 원장님이 입덧심할땐 먹지말고 좀 쉬다가 괜찮아지면 잘 챙겨먹으라 하시더라구요.. 초기엔 엽산이랑 비타민D 두가지만 잘챙겨먹으라고해서 비타민D도 드롭으로 구매해서 지금도 2가지만 먹고있어요! 입덧때매 드롭으로 사니까 알약안삼켜도되고 좋더라구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매일 먹어야할까요?
어쩌다보니 입덧도 잇고 힘들어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빼먹는거같은데 지금 먹는게 엽산들어잇는 임신초기 종합영양제 유산균 오메가3 비타민d 이렇게 먹고잇는데 이걸 매일 매일 빼먹지 않고 먹어야할까요? ㅠㅠ
댓글
2
저 구토너무심할때는 먹자마자토하고 하루걸러하루먹고 그런적이많아요 ㅠㅠ 지금애들은 건강하대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