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3주인데 두통. ㅠㅠㅠ 밤마다 속안좋고… 어깨는 뭉치고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마다 힘드네요
오늘로 딱 12주인데, 엊그제 토하고 어제는 두통이 너무 심해서 울었어요😭 다른 산모분들보다 입덧은 심하지 않은 편이지만 나름 힘든점이 있고, 직장생활하면서 참아야되는 부분도 있었는데 어제 너무 아프다보니까 터져버렸네요ㅠ 신랑이 옆에서 지극정성으로 해도 내 자신이 아프니까 서럽고 짜증도 나고... 저녁마다 헛구역질하고 속 안 좋아서 기분도 엉망이고ㅠ 태교는 커녕 일 끝나고 멍하니 쉬는게 다네요..ㅠ 다른 분들도 비슷한 마음이실까요..
댓글
16
저도 오후 4시쯤부터 힘둘어요. 오늘은 비와서 회사 잠시 나와서 산책도 못하고 속안좋아서 미치겠네요ㅠㅠㅜㅜㅜㅜ
ㅠㅠㅠㅠㅠ 저도 딱 같은 심정입니다. ㅠㅠ 진짜 그저께는 속을 도려내고 싶을 정도로 울렁거려서 눈물이 터졌네요 ㅠㅜ 근데 왠걸.. 어제 밤부터는 두통까지 왔어요 ^^ 저 진짜 미치겠어요

ㅠㅠㅠ 엎친데 덮친격이라고 호전은 없고 눈처럼 쌓이니까요.. 더 힘든거 같아요ㅠ 그렇지만 버티고 이겨내야되겠죠ㅠㅠ
12주인데 5주부터 심한 입덧, 먹덧, 체덧.. 먹고 싶은 음식도 없고.. 5키로 빠졌어요.. 거기에 주말에 목감기 코감기까지 죽을거 같네요. 퇴근하면 바로 침대로 올라가 누워요 ㅎㅎ 너무 힘들어서 평일 하루 휴가쓰고 병원에서 비타민 링거 맞고 왔어요. 멘탈 나갈땐 그냥 울어요.. 우리 모두 화이팅해요!

ㅠㅠㅠ진짜 그러면은 너무 힘드실거 같네요..ㅠ 저마다의 힘듦이 다 있겠지만 이 시기만 지나면 괜찮을거라 생각하고 지내고 있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저도 요새 입덧이 점점 심해지는거같아서 입덧약 3알로 늘리려구여 ㅠㅠ 자기전에 두알 먹고자니까 오전엔 괜찮은데 저녁에 힘들어서요 ㅠㅠ 점심에 한알 더 먹어볼까해요

하루에 4알까지 가능하다고 하니까요.. 엄마가 안 힘든게 제일인거 같아요ㅠ 같이 힘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