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샤워 저만 힘든가요ㅠ

임신 전에는 매일 깔끔하게 잘 씻었는데 임신한 이후로는 씻을 때마다 어지럽고 숨막히고 기운이 빠져서 절대 혼자 못 씻어요..ㅋㅋ 그래서 매일 남편이 처음부터 머리 말리는 것까지 다 씻겨주거나 남편이 있어도 제가 힘들어서 3일에 한번씩 씻고 그러네요..ㅠㅠ 원래 다들 그런가요.. 저만 그런걸까요ㅠㅠ 다른 임산부들도 남편이 씻겨주시나요???

댓글

18

  1. 저는 괜찮은데 ㅠㅠ 밑에는 무조건 매일 씻어줘야해요

  2. 요새 씻기만 해도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ㅠㅠ 괜히 그런게 아니었군요.. 많이 힘드신 분들도 많네요 🥲

  3. 전 욕조안에 목욕의자두고 앉아서 씻어요ㅠㅠ 머리감을때 가끔 너무 힘든날 남편이 도와주고 욕조에서 들어가고 나갈때는 어지러워서 항상잡아줘요ㅠㅠ 머리는 임신하기전부터 남편이 말려줘서 습관이됐어요😂 남편없음 어찌 생활할까 싶어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공감이요ㅎㅎㅎ 진짜 남편없음 어찌 생활할까요... 저는 지금 제가 신생아인 것처럼 누워만 있어요 좀만 움직여도 체력이 바닥이라ㅠㅠ 요즘 맨날 하는 말이 남편이 아플 날이 온다면 꼭 저도 지금처럼 챙겨주겟다는 ㅎㅎ

  4. 저도... 씻겨주진않지만 하루에한번은안씻게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먼가 헥헥거리면서 힘들더라구요 ㅜ

    1. subcomment icon

      헥헥거리는거 맞아요ㅠㅠㅠ 저도 오늘 씻다가 갑자기 기절할듯이 어지러워서 물기도 안 닦은 채로 화장실 나와서 주저앉아 헥헥댔어요ㅠ 저만 그런건지 알고 걱정했는데 임신 증상이 맞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는 현기증은없는데 그냥 자꾸숨이차다고해야할까요? ㅋㅋ 걱정마세용~ 저도 걱정을덜어내고갑니당~~

    3. subcomment icon

      저는 빈혈까지 있어서 ㅠㅠ 걱정이에요 아주.. 나중에 배 더 나와서 숨 더 차면 쓰러지는 건 아닐지ㅜㅜ

    4. subcomment icon

      아... 걱정이시겠다... 혹시 살이찌시고임신하신건가요? 저는 인생몸무게찍고임신이되서 살이쪄서그런가싶기도하구...

    5. subcomment icon

      아니요! 저는 오히려 임신 전에 살이 너무많이 빠져서 걱정되던 때에 임신했어요..! 10주차까지 살이 아예 안붙어서 걱정하고ㅠㅠ 초기에 너무 마르면 아기한테 안좋을까봐 억지로 밥 우겨넣었어요ㅜㅜ

  5. 저두요ㅠㅠㅠ 남편없으면 진짜 씻는거 힘들어요ㅠㅠ 씻는게 최대 힘내서 하는일..ㅋㅋㅋ 저 원래 맨날 머리감으며 씻는데 요즘은 이틀에 한번 머리감으면서 씻고 남편 출장갔을때는 3일동안도 못씻어봤어요 처음으로ㅋㅋ ㅠㅠ 몸이 너무 힘들어서인지 아가는 너무 잘크고 있더라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몸이 힘들고 입덧때문에 죽을 것 같다가도 아기 잘 있는 거 확인하면 얼마나 행복하고 마음 놓이는지 몰라요 ㅎㅎ 살면서 최대로 꼬질한 요즘,, 아이만 잘 자란다면 아무 상관 없지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