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 쓴맛이 나서ㅠㅠ 수시로 혀를 닦고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본인 침맛까지 느껴지시는분 😭
달고쓰고 ㅜ 보리차나 차가운생수 계속 안마시면 입에서 단내쓴내나서 죽겎어요 ㅜㅜ 하루종일 양치만하는듯 ㅜㅜ
댓글
10
저두요 입이 너무너무써요ㅠㅠ 젤리랑 아이셔,새콤달콤 입에달고살아여ㅠ
저요.. 전 쓴내는 안나는데 뭘 먹어도 안단걸 먹어도 입에 단내가 나서 미칠지경이에요.. ㅠㅠ 도대체 정상적인 컨디션이 어땠는지도 기억안나고 너무 힘드네오 ㅠ
저도 그래요 입덧 시작하면서부터ㅜㅜ 특히 저녁부터 밤까지 심해요 입안에서 이상한맛이나는.. 가끔 침덧두 있어서 종이컵 갖다놓고 계속 뱉어요 후ㅋㅋㅋ
저도 입안이 계속 쓰네요ㅠㅠ 음식맛도 이상함..

그쵸 ㅠ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