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저도 목이 다 헐어서 이제 뭘 먹어여할지도 모르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 ㅠㅠ 온몸 경련
밤만 되면 토하는데 진짜 누릉지 먹은것도 다 토했네요... 근데 토할때 온몸이 부들거리면서 토하는데 기진맥진 해져요 너무 몸이 힘들구 이게 맞는건가 약 먹어도 소용도 없고 진짜 언제끝날지 미치겠습니다.. 안먹으면 속 쓰라리고 위액토하고 ㅠ 먹으면 먹는대로 토하고 ㅠ 진짜 밥먹는게 곤욕이에요 ㅠㅠ
댓글
3
저두요.. 방금도 벌벌 떨다가 토하고 또 온몸이 덜덜 힘이 쭉 빠지고 너무 힘들어요 ㅠㅠ 꼭 새벽 두세시쯤 토해요 ㅠ
저두요 ㅠㅠ 밤만 되면 ….. 잠도 못 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