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려주신 사진은 애기기 다리로 가리고 있어서 각도 안보여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성별이욤~~

위에는 아들/딸 각도법 구분방법이고 밑에가 용구리인데용~~ 의사쌤이 다 달려있나 확인해본다고 얼핏 말하시긴했는데 각도로보면 아들인거 같아서용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넘 궁금해요 ㅎㅎㅎ 태몽은 개구리였답니당 개구리 한마리가 저한테 달라붙는 꿈이였어요
댓글
4
저도 10주라 막 찾아보는데 생식기가 확실하게 보여야 각도를 알지 않을까 싶어요!! 생식기와 엉덩이쪽 각도를 본다고 하더라구요

이 시기는 딸도 아들도 생식기가 다 나와있대요 ㅎㅎ
10주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