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박아들이네요 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성별

오늘 12주차 정밀 촘파했는데 성별이 넘 궁금하네요~~자세히 보니 아들 같기도하고 또 딸 같기도하고 선배님들 도와쥬세요
댓글
7
아들가타용 ㅋㅋㅋ
제가보기에도아들이욘..!
생식기가 나와있는 순간이여야 각도법으로 추측하시더라구요..! 촘파영상 보시면서 다시 캡쳐해보심이 어떠실까요??

저기 첫번째 두번째 사진이 가랑이 사이인데 저 사진으로는 추측이 불가능하겠죠?

앗.. 말씀해주셔서 다시 보니 두번째 사진에서 삼각점(고환,꼬튜)이 보이는것같아요...! 지극히 제 개인 의견이니 다른분들 댓글도 기다려보아요 우리 ..!

그쵸 저도 보이는것 같아서요ㅎㅎ 답글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