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10주인데 아파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인데 혹시 벌써 손목아프신분있나요
보통 임신말기나 산후에 손목이 아프다던데 저는 9주때부터 오른쪽손목이 아파오더니 오늘은너무아파서 ㅠㅠ 손목보호대를 삿어요 벌써이럴수도있나요.. 오마이갓..
댓글
13
저 11주차인데 뼈 마디마디가 다 아파요 ㅠㅠ🥲

저도 제가 벌써부터 이러면 ㅠㅠㅠ 나중에애기나을때 어짜나싶어요 ㅠㅠ 나아지나요 이게
안아픈곳이 없습니다 ㅠㅠ

어우 ㅜㅜ 전손목이 난리네요 이곳저곳다아프면 진짜 살기가힘들거같아용 ㅠㅠ
저도 그래요 ㅠㅠ 지금 11주차인데 9주차부터 그랬어요 ㅠㅠ 제 생각에 배에 힘 안주려고 손목을 많이 써서 그런것같아요 😅 특히 침대에서 일어날때 등등

ㅠㅠㅠ 아 그러고보니 손목으로 일어나고 움직인거같아요 ㅠㅠ 침대에서 ㅠㅠ 안그래도 손목보호대 사서쓰니좀낫네요!!
헉..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그러니깐용 저도저만 유난스래구런가햇어영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