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밤에 20번은 깨는거같아요ㅜㅜ

일을 하고 있어서 낮잠을 자는것도 아니고 적당한 시간에 잠들었는데 몸이 뭔가 불편하고 계속 깨게 돼서 결국 너무 피곤하네요..ㅠ 자주 깨시는분들 계신가요?ㅜㅜ 낮엔 너무 피곤한데 밤엔 왜 깨게되는지ㅜㅜ

댓글

6

  1. 답변 감사합니다 ㅜㅜ 깨는건 공통적으로 있나 싶네용.. ㅜ ㅜ 다들 오늘부터는 꿀잠 자길 빌어요!!!♡

  2. 헉 많이 깨시네요ㅠㅠ 저도 임신하고 밤에 이유없이 꼭 3번쯤은 깨요, 가끔은 화장실 가고싶어 깨기도 하는데 이유없이 깰때가 더 많아요~ 문제는 가끔 깨면 동틀때까지 잠이 안온다는거😭 피곤해서 면역도 더 떨어지는것같고 잠을 못자니까 두통에 열도 오르고🙄 낮잠도 못주무신다니 걱정이네요, 건강 조심하시길ㅠㅠ

  3. 전 임신 6주차인가? 부터 매일 2시간마다 깼어요 ㅠㅜ 낮에 저도 낮잠 안자고요. 몇번은 울렁거려서 깨고 몇번은 화장실, 가려움, 불편함, 아니면 그냥 깨버렸어요. 산부인과에 물어보니 밤중에 호르몬 농도가 짙어지면서 그럴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전 차라리 화장실 가게되더라도 물 마시고 자거나 깨면 한모금 씩 마셨어요. 그러면 초기에 한번 내지는 두번 밖에 안 깨고 잘 수 있더라고요! 아직 한번에 쭉 자지는 못하고 있지만요;;

  4. 헉 ㅜㅜ 전 이제 9주인데 다섯번씩은 깨요. 16주차쯤 되면 좀 나아지지 않을까요?

  5. 호르몬영향 때문에 꿈도 많이꾸고.. 잠자리도 불편해진다고는 하더라구요.. 저두 진짜 꿈많이꾸고 많이깨서 여러방법 찾다가 잠들기 3시간전에 물이랑 아무것도 먹지말라는 말을 믿어보려고 그렇게 해봤는데 그게 그나마(?) 나름 숙면 하는 것같아용.. 도움되시길 바라며.. 힘내세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