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보려면 3주 더 기다려야하는데 걱정되고 궁금해요ㅠㅠ

외국에 거주하고있는데 외국은 초음파 자주보면 애기한테 안좋다고 자주 안봐주거든요ㅠㅠ 그래서 저번주에 한번 보고 다음 쳌업이 3주 남았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요.. ㅠㅠ 출혈이나ㅜ별다른 증상 없으면 아가 잘 있는거겠죠? 입덧도 여전히 심하고 가슴 통증도 그대로,,, 담에 가면 애기 진짜 폭풍성장 해있을 것 같아요ㅋㅋ 오늘 9주 4일차입니다 ㅎㅎ 다들 궁금해서 어케 견디시나요?

댓글

9

  1. 저두 해외 사는데 9주차 보고, 3주 뒤에 오라고 하더군요 . 그때 기형아 검사한다고 했어요. 심장 뛰는 건 보여줬는데 심장 소리는 안 들려주더라고요. 하루하루가 넘 길게 느껴지네요 ㅎㅎ

  2. 저도 해외에 사는데 6주차에 처음 초음파 검사했고 그 다음은 12주차 기형아 검사네요ㅠㅠ 6주차엔 컴퓨터로 심장소리 뛰는거 확인했는데 직접 들려주지는 않더라구요ㅠㅠ 기형아 검사 때는 심장소리도 들려준다그래서 남은 3주 잘 기다려보려규요!

  3. 저는 이제 한달에 한 번 가는 시기라서 심음 기계 하이베베 샀어요ㅎㅎㅎ 오늘 일어났는데 가슴이 안아파서 걱정되는 마음에 해봣더니 심장은 잘 뛰고있더라구요! 이런식으로 확인가능하니 맘 편해요ㅋㅋ

  4. 저는 4-5주쯤에 엑스레이 찍고나서 엄청난 죄책감이랑 불안을 느꼈는데요ㅠ 엑스레이랑 초음파랑 안전하다고도하고 초기엔 안좋다하기도하고 신경쓰이긴 합니다만 2주도 넘 길고 잘있나 걱정되고 그래서 중간에 촘파보고 그랬어요🥺매일매일 하는것도 아니니까 이젠 그러려니하고 있어용! 집에서 심음듣는 기계도있던데 그것까진 하고싶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걱정되면 하이베베? 알아보셔여!

  5. 저도 9주차에 진료받고 12주 기형아검사때 오래서 걱정 한가득이에요 ㅠㅠ 2주나 남아서 매일 걱정 ㅠㅠ 심지어 입덧도 많이 줄어서 불안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초음파 보려면 3주 더 기다려야하는데 걱정되고 궁금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