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머리카락 관리 어떻게 하세요?

다들 머리카락 관리 어떻게 하세요?? 머리카락도 너무 건조해져서ㅠㅠㅠㅠㅠ 트리트먼트랑 헤어에센스 이런거 다 하세요???

댓글

5

  1. 헤어식초 좋아요!

  2. 넹 저 다해요 ㅠㅠ모발은 건조하고 두피에는 기름이지길래 바이오가 사서쓰는데.. 가성비가괜찬네용 ㅎㅎ그러고 담백질트린트먼트랑 헤어팩도 일주일에 한번은 머리망쓰고해요 그래도 건조한건어쩔수없나바용

  3. 넹 ㅋㅋㅋ다 해요 ㅋㅋㅋㅋ 로마샴푸 쓰는데 임신하니까 제 코가 더 예민해져서 제 정수리 냄새도 맡더라구욬ㅋㅋㅋㅋ그래서 샴푸2번하고 묭실에서 산 트린트먼트 해주고 수분 에센스 발라줘요 ㅋㅋㅋ미용실에 물어보니까 임산부 사용가능이래서 두피에 닿지않게 모발 끝에만 발라줘요 건조하니까 매일 샴푸는 안하고 이삼일에 한번씩 해요 ㅋㅋㅋㅋ더럽지만… 가려운걸 우째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원래도 지루성두피염 있어서 물약 사용했었는데 임신해서 더 각질 일어나요 ㅠㅠㅠ

  4. 저는 좀 신경쓰여서 그냥 묶고있어요~ 에센스는 안하고 2-3일에 한번 샴푸만 하거나 샴푸후 린스 머리끝쪽에 살짝 하거나해요; 임산부용 사진 않았는데 다쓰면 임산부용 살거같아요 ㅜ 사용중인 핸드워시가 향이 너무 쎄서 뭔가 화학약품이 안좋을거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