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유산균 푸룬주스마시고 쾌변해써요 ㅋㅋㅋ 그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효과 좋은거 뭐 있을까요??ㅠㅠ
초기엔 괜찮더니 확실히 중기들면서 배도 나오고 철분제도 먹고하니 점점 더 쉽지않은거같아요 ㅠㅠㅠㅠ 하루에 한번 싸도 토끼똥처럼 조금 싸거나... 그래서 뭔가 시원하지도않고 배만 더 답답한거같고ㅠ 직접 효과 보신거중에 좋은 방법 좀 공유해주세여😭😭
댓글
34
유산균 2종류 같이먹기시작했는데 4일에한번에서 이틀에한번 가다가 어제오늘 1일1 했어요. 그릭요거트도 먹고있고 주말부터는 사과랑 양배추삶은거 갈아서 마셔보려고요

저도 어제 급 그릭요거트 사놨어요😂 양배추도 식이섬유 많다는데 쪄서 밥 싸먹어야겠어요!! ㅎㅎ

네! 평생 변비없이 살다가 화장실가는게 무서울정도로 고통스러워서 저도 다양한방법 해보려고요.오늘점심도 채소섭취하려고 샤브샤브먹었어요^^ 힘내요우리
저는 변비 그래도 덜생긴다는 철분제 찾아서 복용하구 아침에 눈뜨면 물 400ml마시고 유산균 먹고 철분제랑 오렌지 쥬스먹고 사과먹고 평소에 물 많이마시고 끼니때 꼭 식이섬유 들어가게 먹고 점심 저녁 먹고 삼십분씩 걸어다니고 하니깐 규칙적으로 화장실 가더라구요!!

물을 진짜 많이 챙겨먹어야겠네요ㅠㅠ 평소에 물 잘 안먹는데 일부러라도 열심히!!
저도 너무 고생해서 아침에 사과/바나나/키위 돌아가면서 먹고요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곁들여서도 먹어요! 전보단 화장실을 가긴하는데, 편하진 않아서 유산균 같이 들어있는 푸룬주스 샀어요! 야쿠르트 엠프로도 마셔봤는데 꾸준히 마시지않아서 그런지... 잘 모르겠어서요 물 많이 / 유산소 / 식이섬유 섭취가 그나마 답인거 같네요 ㅜㅜ

그러게여ㅠㅠ 일부러라도 열심히 물이랑 식이섬유 가득한거 다 챙격먹고 하는수밖에는 ㅠㅠ 감사합니다!
차전차피 식이섬유 엄청 좋아요! 가격은 좀 있지만 1일1쾌변 ㅠㅠ 임신하고 치질까지 와서 안되겠어서 챙겨먹고 있습니다

차전차피식이섬유 많이 들어봤는데 임산부도 먹어도되는지 괜히 조심스러웠는데 먹어두되는군여!! 알아봐야겠어여!!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