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효과 좋은거 뭐 있을까요??ㅠㅠ

초기엔 괜찮더니 확실히 중기들면서 배도 나오고 철분제도 먹고하니 점점 더 쉽지않은거같아요 ㅠㅠㅠㅠ 하루에 한번 싸도 토끼똥처럼 조금 싸거나... 그래서 뭔가 시원하지도않고 배만 더 답답한거같고ㅠ 직접 효과 보신거중에 좋은 방법 좀 공유해주세여😭😭

댓글

34

  1. 저 유산균 푸룬주스마시고 쾌변해써요 ㅋㅋㅋ 그

  2. 유산균 2종류 같이먹기시작했는데 4일에한번에서 이틀에한번 가다가 어제오늘 1일1 했어요. 그릭요거트도 먹고있고 주말부터는 사과랑 양배추삶은거 갈아서 마셔보려고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급 그릭요거트 사놨어요😂 양배추도 식이섬유 많다는데 쪄서 밥 싸먹어야겠어요!! ㅎㅎ

    2. subcomment icon

      네! 평생 변비없이 살다가 화장실가는게 무서울정도로 고통스러워서 저도 다양한방법 해보려고요.오늘점심도 채소섭취하려고 샤브샤브먹었어요^^ 힘내요우리

  3. 저는 변비 그래도 덜생긴다는 철분제 찾아서 복용하구 아침에 눈뜨면 물 400ml마시고 유산균 먹고 철분제랑 오렌지 쥬스먹고 사과먹고 평소에 물 많이마시고 끼니때 꼭 식이섬유 들어가게 먹고 점심 저녁 먹고 삼십분씩 걸어다니고 하니깐 규칙적으로 화장실 가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물을 진짜 많이 챙겨먹어야겠네요ㅠㅠ 평소에 물 잘 안먹는데 일부러라도 열심히!!

  4. 저도 너무 고생해서 아침에 사과/바나나/키위 돌아가면서 먹고요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곁들여서도 먹어요! 전보단 화장실을 가긴하는데, 편하진 않아서 유산균 같이 들어있는 푸룬주스 샀어요! 야쿠르트 엠프로도 마셔봤는데 꾸준히 마시지않아서 그런지... 잘 모르겠어서요 물 많이 / 유산소 / 식이섬유 섭취가 그나마 답인거 같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그러게여ㅠㅠ 일부러라도 열심히 물이랑 식이섬유 가득한거 다 챙격먹고 하는수밖에는 ㅠㅠ 감사합니다!

  5. 차전차피 식이섬유 엄청 좋아요! 가격은 좀 있지만 1일1쾌변 ㅠㅠ 임신하고 치질까지 와서 안되겠어서 챙겨먹고 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차전차피식이섬유 많이 들어봤는데 임산부도 먹어도되는지 괜히 조심스러웠는데 먹어두되는군여!! 알아봐야겠어여!!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