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3차인데요 이게 토덧일까요 ㅠ

안녕하세요 ㅠㅠ 제목 그대루 요즘 뭐만 먹으면 토합니다 ㅠㅠ 먹을 때 괜찮다가도 다 먹고 10분? 정도 지나면 배멀미 하는것처럼 속이 울렁 거리면서 토할거 같아요 근데 이게 참아질때도 있지만 대부분 못 참고 토하는데요 ㅠㅠ 애기 생각해서 안 먹을수도 없구 ㅠㅠ 안먹으면 또 속이 너무 쓰리고 대환장 파티 입니다 애기도 잘 클까 걱정이지만 이렇게 지속적으로 토하니 제 식도가 괜찮을지 걱정도 되요 ㅠㅠ 혹시 토덧 하시는 분들은 어떠실까요 ㅠㅠ

댓글

5

  1. 저도 토하느라 피도 나오고 하는데 조금씩 먹고 20분이라도 걸으면 조금은 괜찮더라구요 저는 소화가 너무 안되서 4.5시간 지나도 먹은거 그대로 나와서 과식은 절대 피하는중이에요ㅠㅠ

  2. 저..지금부터 시작인거같아요.. 그전에는 배고파서 토할거같았는데 먹고나면 괜찮더니 .... 방금 밥먹고나니 토할거같네요 ...ㅠㅠ아 짬뽕먹엇는데 토하기 무사워요 ...

  3. 저도 결국은 임덧약 처방받아서 먹고 있는데 입덧약 먹고 30-1시간 정도 지나서 밥 먹으면 토를 덜 하더라구요.. 아예 안할때도 있고 조금 할 때도 있고.. ㅜㅜ 토덧 괴로운 1인 추가요ㅜ

  4. 진짜 저도 마찬가지에요 ㅠ 결국 전 밥먹고 1시간 걸어요 ㅠㅠ 걸으면 그나마 덜 토하더라구요... 근데 밥먹고 좀만 앉아잇어도 소화안되면 울렁거리고 머리어지럽고 갑자기 몸이 춥고 하다가 갑자기 우르쾅쾅 다 토해버립니다.... 지금두 밥먹고 1시간 걷다왓는데 꼬리뼈까지 아프네요....에효 ㅠㅠ 토좀 안햇으면 좋겟어요 ㅠㅠㅠ

  5. 그래서 엄청 쪼금 먹어요 원래 양대로 먹으면 다 토하더라구여 트름도 계속하고ㅠㅠㅠ 토덧 괴로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