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토하느라 피도 나오고 하는데 조금씩 먹고 20분이라도 걸으면 조금은 괜찮더라구요 저는 소화가 너무 안되서 4.5시간 지나도 먹은거 그대로 나와서 과식은 절대 피하는중이에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3차인데요 이게 토덧일까요 ㅠ
안녕하세요 ㅠㅠ 제목 그대루 요즘 뭐만 먹으면 토합니다 ㅠㅠ 먹을 때 괜찮다가도 다 먹고 10분? 정도 지나면 배멀미 하는것처럼 속이 울렁 거리면서 토할거 같아요 근데 이게 참아질때도 있지만 대부분 못 참고 토하는데요 ㅠㅠ 애기 생각해서 안 먹을수도 없구 ㅠㅠ 안먹으면 또 속이 너무 쓰리고 대환장 파티 입니다 애기도 잘 클까 걱정이지만 이렇게 지속적으로 토하니 제 식도가 괜찮을지 걱정도 되요 ㅠㅠ 혹시 토덧 하시는 분들은 어떠실까요 ㅠㅠ
댓글
5
저..지금부터 시작인거같아요.. 그전에는 배고파서 토할거같았는데 먹고나면 괜찮더니 .... 방금 밥먹고나니 토할거같네요 ...ㅠㅠ아 짬뽕먹엇는데 토하기 무사워요 ...
저도 결국은 임덧약 처방받아서 먹고 있는데 입덧약 먹고 30-1시간 정도 지나서 밥 먹으면 토를 덜 하더라구요.. 아예 안할때도 있고 조금 할 때도 있고.. ㅜㅜ 토덧 괴로운 1인 추가요ㅜ
진짜 저도 마찬가지에요 ㅠ 결국 전 밥먹고 1시간 걸어요 ㅠㅠ 걸으면 그나마 덜 토하더라구요... 근데 밥먹고 좀만 앉아잇어도 소화안되면 울렁거리고 머리어지럽고 갑자기 몸이 춥고 하다가 갑자기 우르쾅쾅 다 토해버립니다.... 지금두 밥먹고 1시간 걷다왓는데 꼬리뼈까지 아프네요....에효 ㅠㅠ 토좀 안햇으면 좋겟어요 ㅠㅠㅠ
그래서 엄청 쪼금 먹어요 원래 양대로 먹으면 다 토하더라구여 트름도 계속하고ㅠㅠㅠ 토덧 괴로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