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전에도 운동량이 없으셨다면 아직 임신초기라 원장님 말씀대로 30분정도 꾸준히 해보시고 컨디션이 괜찮으시면 시간은 중기부터 조금씩 늘려도 될꺼 같은데요? (임산부 운동권고사항에 보면 중강도로 주당 150분이상 하라고 합니다) 무동력머신은 넘어지지 않게만 주의하시고 대신 걷기전 발목스트레칭 잘 해주시면 문제 없을꺼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무동력런닝머신
지금 이제 9주차인데 제가 임신전부터 뚱뚱해서 산부인과원장님이 이제 운동 하라고 하셨는데요 걷는운동 하루 30분이상하라는데 하루에 그럼 딱 40분만 걸어야하는건가요?그리구 무동력런닝머신 집에서 해도될까요?
댓글
3

아 네~!자세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저는 운동을 평소에 아예 안했었어요(자랑은아니지만요..)그럼 저녁먹고 30분만 하는게 나을까요~~??그러고 중기부터 1시간으로 늘려서 하면 괜찮을까요?

네~제일 중요한건 산모의 컨디션이니깐요~ 그날 컨디션맞춰 시간은 조금씩 늘려도 보고 조절하시면 될꺼 같아요~ 초기 30분 중기부터 40분-50분-1시간 이런식으로 조금씩 조절 해보시면 좋을꺼 같아요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