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형아 검사했는데 코뼈도 보이구 목투명대도 1mm에요!! 모두들 감사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이면 1차 기형아 검사에요!

사진은 9주차 사진이에요~ 아기집이 커보이는건 기분탓이겠죠?? 오늘로 12주 0일 입니다 내일 1차 검사인데 긴장되네요 ㅎㅎ 지금까지 걱정 1도 없는 산모였는데 기형아검사는 긴장되네요 ㅎㅎ 아가가 건강히 무럭무럭 자라있길!
댓글
7
와 저랑 예정일이 같아요ㅎㅎㅎ기형아 검사 앞두고 있는데 두근두근❤️

우와 신기해요!! 검사 좋은결과 있으실거에여~
저도 이틀전에 기형아검사하고 왔어용ㅎㅎ 진료실 들어갈때까지도 긴장안하다가 목투명대 확대해서 길이재실때 순간 숨 참았네용ㅎㅎㅋㅋㅋ 입덧 때문에 엽산도 제대로 못챙겨먹고 아기한테 넘 미안했는데 목투명대 0.72로 아주 낮게 나왔어요ㅎ 너무 고맙더라구요ㅎㅎ 건강할거에요 넘 걱정마세요ㅎㅎ
헉 저두 내일 1차 기형아 검사에요!! 3주만에 가는거라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네용ㅎㅎㅎㅎ
배 초움파 하는데 눈물이 왈칵 쏟아져 나와요 ㅠ 진짜 감동의 순간… 4주만에 보니 더 감동이 와닿았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