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부터 급격히 심해져서 11주 후반부터 입덧약 받아 먹고ㅠㅠ 입덧약 먹어도 🤮 할때도 있는거 같지만 그 전보다는 살만해서 다행이다 싶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딱 12주인데 입덧..🥲
그동안 입덧이 그렇게 심한 편은 아니었긴 해요 입맛이 좀 쓰고 땡기는게 별로 없고 뭐 먹고나면 속이 묘하게 불편한 정도..? 이러다 점점 나아지겠지 했는데 오늘이 딱 12준데 저녁 먹는데 진짜 너무 느글거리고 속이 안좋네요🥹🥹🥹 머리도 멍~ 하고 계속 트름나와요ㅠㅠ 다른 베동분들은 어떠신가용,,
댓글
6
나도 이전까진 버틸만햇는데 12주되니 냄새부터 급시러지고 계속울렁거리고 그러네요..
저 다니는 병원 원장님은 12주가 입덧 피크라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딱 12주차인데 5주차부터 자면서도 울렁거리고 토할거같아 죽겠는데 .. 이젠 차만타도 울렁거림에 우왝우왝.. 더 심해지네요.. 둘째인데 첫째와는 또 다른 입덧입니다ㅜㅜ

아그래요ㅠㅠ..?? 후 얼른 시간이 지나가면 좋겠어요 ㅠㅠ 먹는 행복을 되찾고싶네요 ㅋㅋ
저는 12주 1일인데 입덧약 안먹고 버텨보는 중인데 확실히 입덧이 줄어든것같기도하고 아리까리하네요 그렇다고 밥이 잘 넘어가지도 않구요..ㅎㅎ 좀 더 지켜볼려구요

밥은 진짜 안넘어가죠ㅠㅠ... 살려고 먹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