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지옥 😭

둥이 맘 입니다! 저번주엔 입덧이 나아지고 있는듯 희망을 가졌었는데, 이번주 월요일부터 다시 심해졌어요 😢 한끼도 못먹고 하루에 10번이 넘는 구토만 하다보니 몸도 마음도 너무 지치네요 😭 어제 병원에 가서도 진료실 들어가지도 못하고 토를 하고 초음파만 겨우 하고 나왔습니다.. 이제 11주인데 살은 임신기간동안 총 6키로가 빠졌지만 아기들은 주수에 맞게 잘 자라고있대요! 입덧만 제발 사라졌음 좋겠습니다😭 이온음료등을 마셔도 명치에 걸려서 다 게워내고있습니다 😭 혹시 꿀팁 있으신 분들 공유해주세요 ㅠㅠ❤️

댓글

18

  1. 저 심했을때랑 증상이 비슷하네요.. 물도 마시고 바로 토하고 입덧약도 바로 토하고.. 탈수증세로 응급실갔어요.. 한국어로는 모르겠는데 HG이신거같아요.. 한국은 수액도 바로 맞을수 있으니 수액을 적극 활용해보셔요!! 비닐봉다리 항상지참하시구.. 저는 강아지 산책도 토하면서 했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강아지 산책하시면서 토를 하셨다니요😢😢 너무 고생하셨어요!!! 😢😢 BlessD님 지금은 괜찮으시죠? 댓글을 이제 확인하네요 ㅠㅠ

  2. 헉 정말 심하게 하시네요 ㅠㅠ 저도 식도가 헐어서 목이 까질 정도라서 ㅠㅠ 수액맞고 제산제도 먹고 있는데 정말 힘드네요 ㅠㅠ 입덧약은 6주부터 최대치로 먹어도 듣지도 않고 ㅠㅠ 저는 조금 먹고 그냥 잠들어버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댓글을 지금 확인하네요오!!🥺 저는 지금 너무 괜찮아졌오요!! 파이리꼬부기 님도 괜찮아지셨죠💙

    2. subcomment icon

      저 이제는 토는 그쳤는데 하루종일 울렁거리면서 헛구역질 중이에요 ㅠㅠ 끝나질 않네요!! 입덧약도 먹구있어요😭😭😭 뇽뇽님은 괜찮아지셨다니 다행이에요..

    3.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하루종일 울렁거리신다구요..? 얼른 괜찮아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저는 입덧이 사라진것같은걸 느꼈을때가 언제냐면 초콜릿밀크쉐이크 마셨을때에요!! 혹시 도움이 되실까싶어서 공유합니다! 거짓말처럼 그 뒤로 먹고픈걸 다 먹게되었어요! 근데 요즘도 가끔 울렁거릴땐 입덧약 먹지만 횟수는 많이 줄었답니다! 파이리꼬부기님 화이팅💚💚💚 제가 응원할게요오🥺💙

  3. 입덧약 2알 자기전에 드셔도 그런가요?ㅠㅠ

    1. subcomment icon

      이 댓글을 이제서야 발견했습니다 🥺 지금은 먹고 먹고 또 먹고있습니다! ㅎㅎㅎ

  4. 병원에서 입덧약 처방 받으세요 ㅜ 저도 먹고 소화안되고 무조건 토했는데 약 먹고 그나마 살만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현재 약까지 다 게워내고있습니다😞 한시간은 참아보려고해도 안되더라구오.. 얼른 나이지길 바래봅니당🤍🤍

  5. 매번 공복이면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 저는 따뜻한 루이보스티가 입덧 진정되는데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루이보스티 한번 마셔볼게요!! 감사합니다🤍지금은 너무 힘들어서그런지 공복은 느껴지지도 않고 제발 밖에 나가서 5분 산책이라도 하고싶은게 작은 소원이에요😭😭😭

    2. subcomment icon

      아 산책 정말 공감가요ㅠㅠ저도 아무것도 먹질 못하겠어서 매번 누워서 겔겔거렸어요😭별맛안나는 모닝빵도 배만 채우려고 억지로 먹었는데 안먹은것보단 낫더라구요ㅠㅠ 입덧이 빨리 괜찮아지셨으면 좋겠네요!

    3. subcomment icon

      고맙숩니다 ㅜㅠ둘리맘님!!!! 🤍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지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