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로 애기들 뱃속에서 졈프하는거보면 태동 느껴질법 하게 뛰더라구요 맞을것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태동을 느꼈어요…!
어제 식당에서 밥을 먹고 음료수 한모금을 하는데 아랫배에서 진짜 태어나서 한번도 느껴본적 없는 움직임을 느꼈어요 약간 비유를 하자면 내 자궁이 물이 찬 어항이고 그 속에 물고기가 푸드덕 빠르게 움직인 느낌이랄까요…! 순간 너무 놀라고 이질감에 음료마시다가 멈췄네용ㅋㅋㅋㅋ 움직임을 느끼고 나니 정말로 내안에 있구나 실감도 더 나고 너무 기뻤네요ㅎㅎ
댓글
12

ㅎㅎ 그러게요 기형아검사때도 막 움직이더라고요ㅎㅎ
저도 곧 12주차인데 태동 확실히 느껴요 ㅎㅎ 둘째 임신이라서, 태동인지 아닌지 확실히 구분이 가더라구요~

ㅎㅎ태동은 넘 신기한것 같아요☺️
우와 ㅎㅎ🥹12주 몇일이셔요 ??

12주 6일차에요ㅎㅎ
오늘저도 오랜만에 커피한잔에 도넛 먹는데 아기있는곳에 꾸륵꾸륵 느낌이랄까요 ?? 내 장기에서 나는소리가 아닌 느낌이 나드라구용 이게 태동 맞겠죠 ??

아마도 맞을 것 같아요ㅎㅎ 축하드려용🩷
오잉 12주에도 태동이 느껴지나여???? 넘 신기하네용 🥹

저도 당연히 태동 못느끼는 줄 알았는데 느끼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넘 신기했습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