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0주차 들어서명서 두통때문에 고생중이에요 어제는 또 괜찮았더가 오늘 다시 ㅜ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두통..
머리가 은근하게 4시간째 아프네요 쪽잠 낮잠자고 일어나서부터 계속 그러네요 입맛도 없어서 저녁은 굶고 ㅠ 컨디션 너무 저조한데 이런산모님들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려요 ..
댓글
14

타이레놀 한알정도는 괜찮다네요 ~ 참지말고 한알만 복용하시고 푹 쉬세요 🤍
저 오늘 그래서 걍 타이레놀 하나 먹엇어요 ㅠ 아침부터 계속 갑자기 한동안 두통이 와서 아무것도 못하겟고 힘들어서 ㅠㅠ

저두요 ㅠㅠ 오늘 머리가 부숴지는 느낌나서 타이레놀 먹고 살았났어요

맞아요 참지말고 타이레놀 복용해도 된다시네요 ㅎ 또담맘님 힘내세요 ✨🤍

힘내셔요 🤍🤍
철분부족일수도, 혈류가 자궁으로 몰려서일수도, 소화불량이거나 피로일수도, 오한발열과 관련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원인이 넘 많아서 더 힘들어영 참지말고 타이레놀 챙겨드시구요!!저는 입덧은 크게 없는편이라 두통이 젤루 참기 힘들어요 ㅠㅠ 담당쌤 말로는 두통도 입덧이나 같다고.. 생겼다가 나아졌다가 한대요

네*^_^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빠이맘님 🤍
저도 내일.13주차인데 두통이계속있네요 ㅠㅠ 어느분이 철분부족으로 그럴수있다하시는데 병원가서 여쭤보고 일찍먹을까봐요

글쓰고 담날 검진갔는데 너무 아플때 타이레놀 1알 먹어도 된다셨어요 !^^ 3알까지는 (한알씩복용) 가능하시다구요 ~ 그래도 안먹는게 좋긴하겠지만 넘넘 힘들땐 한알정도 드셔보세요 🤍 철분복용 여쭤보고 몸챙기세요 오복따복맘님 ^_^ 즐주 보내세요 🌸
저도 10주차인데 두통있어요😭

힘내세요 아가가 무럭무럭 잘 자라는중인가봐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