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 상관없는데 당 관리만 잘하시면될것같아요~ ㅎ 임당이 무서우니.. 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부 감식초,홍초 먹어도 되나여?
입덧이 날로 심해져서 그런데 임산부 감식초나 홍초 먹어도 괜찮나요?시큼한거 먹음 나아질것 같아서 아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댓글
8
시중에 시판되는건 먹어도 되고 집에서 담그거나 한거는 알콜있을수도있어서 안돼요
애사비 엄청 먹고 있어요ㅋㅋㅋ
저도 매실!! 할머니께서 만들어주신 3년된 매실액 물 타서 마시는데, 마시고나면 울렁거리는것도 가라앉고 소화도 잘되고 좋더라구요!! 요즘 거의 필수로 달고 사네요ㅠㅠ
저는 매실 탄산수에 타서 에이드처럼 먹어요 시큼해서 잘넘어가더라고요 울렁거릴때 소화도 되는 것 같고요 홍초도 괜찮을거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