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둘째땐 임신전부터 실내자전거(안장있는것) 하루 한시간씩 탔는데 임신하고 물어보니 원래 하던 운동이면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하라고 했었어요~안하던 운동이면 병원에서 상의 해보시고 꾸준히 원래 하셨던거면 조금씩 하는게 오히려 체중 조절이나 컨디션에 도움이 될거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안장없는 실내자전거 타도 될까요?

이 자전거 타도될까요 ㅠㅠ? 산책도 하는데 몸이 너무 찌뿌둥해요
댓글
5
지금 땀나고 열나는 운동은 안하시는게 좋아요ㅎ 가볍에 스트레칭정도 하시면 될거같아요ㅎ
어디에서 봤는데 자전거 안좋다구했던거같아요..ㅠ
안장 없는거 배에 넘 힘들어갈 것 같기도 해요 ㅠㅠ
배 뭉침 없을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