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일은 빼셔도 될것같아요 1-180일이 있으니까요ㅎㅎ 독감도 저는 뺏어요 실비로 가능합니다 항목들 하나하나 네이버검색하면 자세히 설명나와있어요ㅎㅎ 잘 참고하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팁좀주세요 ! (광고사절)
질병입원은 1-30 1-180 1-180 중환자실이렇게 구성했더는요. 독감입원이랑 집중치료는 여러분들 넣나요? ㅠㅠㅠ
댓글
6

아하! 독감빼고넣으려구요! 혹시 1-30 빼는 대신 종합병원이나 1인실 안너ㅓㅎ어두댈까요..?
독감입원. 집중치료는 안넣었어요 기본입원/종합병원입원/중환자실입원만 넣고. 치료는 실비로 하먄 되니까여~~

제가 공부하던 서류에서는 1-30이랑 1-180 중복하지말라고 써있던걸로 기억해요 ~~
저는 빼고 가입했어요! 4월부터 보험료 인상된다고하던데 오늘 결정하셔서 빨리 가입하세요! 저도 두고두고 미루다가 이번주에 벼락치기해서 가입했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독감은 보통 통원치료로 끝나고 보험청구하려면 특정 질병코드에 해당해야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J09~11) 중복보되거나 굳이 싶은건 안넣었어요! 제가 알아보고 가입한 내용이랑 비교 한 번 해보시면 도움되실거에용! 가입 혜택도 제일 좋아요 🫶🏻 https://m.blog.naver.com/minajo8856/222807409849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