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_babysy 계정으로 팔로우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인스타 소통하실분🫶🏻
인스타 소통해요 @yireh.2022 전 곧 17주 진입하고 10월 말 예정이예요 ◡̎ 아기 인스타를 미루다가 기록용으로 어제부터 시작했어요 ㅎㅎ 팔로우 주시면 안 빠지고 바-로 맞팔 갈게요!
댓글
11
팔로우했어요~ 저는 이제 막 19주차, 10월중순 출산이에요~
하랑이에요❤️ 저두 팔로우했어용 ㅎㅎ 소통해요🥰
oh_ppaero 입니당 팔로햇어요!!! ㅎㅎㅎ

네 저두요❤️
저두 태명이레인데 ㅋㅋ방갑네요 저두 팔로우했어요

우와! 반갑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