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배는 원래 단단하죠? 배가 당기는것도 원래그런가요 ?

18주 2일차 인데 임신한 배는 원래 좀 단단 하지않나요? 밥먹고 나면 배가 넘 불러서 배가 팽창하는데 그럴때마다 배가 많이 당겨요 서서 걸으면.. 배가 당겨서 허리를 구부정 하게 다니네요 원래 다들 그러신가요?

댓글

10

  1. 오늘 무리해서 배가 단단해지고 아프고 뭔가 걱정돼서 갔다 왔어요! 윗배누르시면서 이렇게 몰랑 해야 되는데 지금 단단하다고 무리 한거 같다고 좀 쉬라고 하시네요ㅠㅠ 다행히 일시적인거 같다해서 한시름 놨는데 진짜 직장 눈치보여서 열심히 일했는데 이제 그냥 적당히 해야 될까봐요ㅠㅠ

  2. 오늘 병원갔다왔는데 의사선생님이 이 시기에 당기고 아프고 하는거는 당연한거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

  3. 아,,, 저도 어제오늘 딱 그랬어여!! 배가 더 커지려고 하는건지,,, 밥먹고나서 위가 늘어나서 그런건지~ 글서 뭔가 위기감을 느끼고 튼살크림 열심히 발랐죠ㅎㅎ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튼살크림 필수!!

  4. 저도 밥먹고나면 터져버릴것이 배가 불러오고 빵빵해져요. 살도 당기는것같구요. . ㅎ다른 분들도 이런거보니 원래 그렇구나 싶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너무 당겨서 불편해요ㅠㅜ 자궁수축인줄 알고 걱정했는데 밥먹고 나면 다들 당기시는가봐요ㅎㅎ

  5. 저도 20주 방금 김밥먹었는데 엄청 땡땡하고 커졌어요 안에서 가죽을 팽팽하게ㅡ잡아다니는 느낌이에여 ㅜ

    1. subcomment icon

      저도 밥먹고나면 소화가 다될때까지 배가 너무당겨서 불편하네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