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리해서 배가 단단해지고 아프고 뭔가 걱정돼서 갔다 왔어요! 윗배누르시면서 이렇게 몰랑 해야 되는데 지금 단단하다고 무리 한거 같다고 좀 쉬라고 하시네요ㅠㅠ 다행히 일시적인거 같다해서 한시름 놨는데 진짜 직장 눈치보여서 열심히 일했는데 이제 그냥 적당히 해야 될까봐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배는 원래 단단하죠? 배가 당기는것도 원래그런가요 ?
18주 2일차 인데 임신한 배는 원래 좀 단단 하지않나요? 밥먹고 나면 배가 넘 불러서 배가 팽창하는데 그럴때마다 배가 많이 당겨요 서서 걸으면.. 배가 당겨서 허리를 구부정 하게 다니네요 원래 다들 그러신가요?
댓글
10
오늘 병원갔다왔는데 의사선생님이 이 시기에 당기고 아프고 하는거는 당연한거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
아,,, 저도 어제오늘 딱 그랬어여!! 배가 더 커지려고 하는건지,,, 밥먹고나서 위가 늘어나서 그런건지~ 글서 뭔가 위기감을 느끼고 튼살크림 열심히 발랐죠ㅎㅎ

ㅠㅠㅠㅠ튼살크림 필수!!
저도 밥먹고나면 터져버릴것이 배가 불러오고 빵빵해져요. 살도 당기는것같구요. . ㅎ다른 분들도 이런거보니 원래 그렇구나 싶네요!

저도 너무 당겨서 불편해요ㅠㅜ 자궁수축인줄 알고 걱정했는데 밥먹고 나면 다들 당기시는가봐요ㅎㅎ
저도 20주 방금 김밥먹었는데 엄청 땡땡하고 커졌어요 안에서 가죽을 팽팽하게ㅡ잡아다니는 느낌이에여 ㅜ

저도 밥먹고나면 소화가 다될때까지 배가 너무당겨서 불편하네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