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래서 병원갔더니 경부길이가 짧아졌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혹시 모르니 병원 한번 가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콕콕 쑤셔요.. 같은증상 있으실까요!!
안녕하세요~ 전 이제 19주가 되었는데, 아까부터 완전 딱 자궁위치가 콕콕콕 쑤셔요 ㅠ 임신 초기에 생리통처럼 묘하게 아프면서 배가 콕콕 아팠던 느낌이랑은 또 달라요. 지금까지 초음파보고 검사할때마다 큰 문제는 없었는데.. 행여나 자궁수축일까봐 무서워서 바로 누웠거든요.. 폰으로 폭풍검색하다보니 태동도 통증으로 올 수도 있다고 해서 누워서 자궁 계속 쳐다봐도 딱히 태동오는거같지는 않고...ㅠㅠㅎㅎ 혹시 태동올때 통증오신분 있으세요?? 제 주수에서는 태동한다고 배가 아플것 같지는 않은데... 내일도 이렇게 계속 아프면 병원을 가볼까 해요! 혹시 저같은 증상 있으신분 계시나요ㅠㅠ?
댓글
3
저도 배가 자주 아파요 ㅠ 10주쯤부터 전 계속 쭉 자주 아팠어요 ㅎㅎ 불안하시면 병원 가보셔요!!

전 초기에만 매일 아프고 12주 지나서는 크게 배에 통증이 없었어요ㅎㅎ 내일 보고 병원 가볼게요^_^!!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